2013年3月8日

[中譯][歌詞]Kevin-My Reason




===================================================    

*本篇翻譯參考日本語意,若有任何錯誤請務必告知,敬請批評指教。
*轉載請務必標明出處。

翻譯:jklovewindsandukiss @tumblr
來源:【韓文:Bugs音源網站】【日文:hs0406 @tumblr

===================================================






【韓文】

처음 본 순간 반해버렸죠
너무 아름다웠죠
그대에게 푹 빠져버렸죠

처음 느꼈죠
사랑이란 걸 자꾸 설레이는 걸
이런 내 맘 나도 어쩔 수 없는 걸

내가 더 다가갈게요 그대로 있어요
나를 더 느낄 수 있게 꽉 안아줄게요

Only one 널 지켜줄
Only one 널 아껴줄 한 사람
널 사랑해 줄 그 사람은 나라는 걸

Only you 날 있게 한
Only you 내 맘을 모두 훔쳐가버린
My All,
You are the reason for me baby yeah


그대를 보는 내 맘 두근두근 뛰죠
보고 또 봐도 자꾸만 보고 싶은 걸
그대의 앞에서 나는 pretty sweety girl
그대만이 내가 사는 이유인 걸요


조금 더 용기낼께요 나를 믿어봐요
그댈 더 가질 수 있게 날 잡아줄래요

Only one 널 지켜줄
Only one 널 아껴줄 한 사람
널 사랑해 줄 그 사람은 나라는 걸

Only you 날 있게 한
Only you 내 맘을 모두 훔쳐가버린
My All,
You are the reason for me baby yeah

혹시 그대에게 무슨 일 있다면
내게 말해줄래요 내게 기대줄래요

Only one 널 웃게 할
Only one 널 행복하게 할 사람
너만 바라볼 그 사람은 나라는 걸

Promise you 영원토록
I love you 내 모든 걸 다 가져가버린
My love,
You are the reason for me baby yeah

그대만이 나의 이유죠


【日文】

初めて見た瞬間 好きになったんだ
とても綺麗だったんだ
君にすっかりハマってしまったんだ

初めて感じたんだ
愛というものを ただただドキドキすること
こんな僕の気持ち 僕もよくわからないんだ

僕がもっと君に近づくから そのままそこにいてね
僕をもっと感じられるように ぎゅっと抱きしめてあげる

Only one 君を守る
Only one 君を大事にする一人の人
君を愛する その人は僕だということを

Only you 僕をいさしめる
Only you 僕の気持ちをさらっていった
My All,
You are the reason for me baby yeah


君を見る僕の胸が ドキドキしてるんだ
どんなに会っても会い足りないんだ
君の前で僕は pretty sweety girl
君こそ僕の生きる理由なんだよ


ほんの少し勇気を出してみるよ 僕を信じて
君を離さないように 僕につかまっててくれる?

Only one 君を守る
Only one 君を大切にするたった一人の人
君を愛する その人は僕だということを

Only you 僕らしくいさせてくれる
Only you 僕の気持ちをすっかりさらっていった
My All,
You are the reason for me baby yeah

もし君に何かあれば
僕に言ってくれないか 僕に頼ってほしい

Only one 君を笑顔にする
Only one 君を幸せにする人
君だけを見つめる その人は僕だということを

Promise you 永遠に
I love you 僕の全てをさらっていった
My love,
You are the reason for me baby yeah

君だけが僕の理由だよ


【中文】

第一次見面的瞬間 就喜歡上了
十分美麗的你
馬上就著迷了

第一次有這種感覺
所謂的愛啊 只不過是心跳加速吧
這樣的心情 連我自己都不太清楚

我想要跟你更接近 你就這樣在那裡待著好嗎
我想要感受你更多 讓我緊緊地抱著你吧

Only one 守護著你
Only one 覺得只有你最重要的那個人
愛著你的 那個人就是我

Only you 佔據了我的心
Only you 綁架了我的心
My All,
You are the reason for me baby yeah


一見到你我的心 噗通噗通地跳著
不管見幾次面都不夠
在你面前我是 pretty sweety girl
你才是我活下去的理由


鼓起一點勇氣 相信我吧
我不會離開你 你會抓住我的吧

Only one 守護著你
Only one 覺得只有你最重要的那個人
愛著你的 那個人就是我

Only you 佔據了我的心
Only you 綁架了我的心
My All,
You are the reason for me baby yeah

若是發生了什麼事
告訴我吧 希望你可以依賴我

Only one 讓你展開笑臉
Only one 讓你幸福的那個人
眼中只有你的那個人就是我

Promise you 永遠
I love you 獻出我的所有
My love,
You are the reason for me baby yeah

只有你 就是我的理由


Jie★

0 意見:

張貼留言